그룹 GOT7(갓세븐)이 컴백한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26일 오전 "GOT7이 오는 5월 20일 새 앨범 `SPINNING TOP(스피닝 탑)`을 발매한다. 6월부터는 새 월드투어에 돌입한다"고 컴백 소식을 밝혀 팬들을 설레게 했다.
이와 함께 JYP는 26일 0시 GOT7의 각종 SNS 채널을 통해 신보 `SPINNING TOP`의 첫 번째 티저 영상을 깜짝 공개해 보는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번 `SPINNING TOP` 티저 영상은 일정 속도로 평온하게 회전하는 팽이가 조금씩 균형을 잃으면서 흔들리는 모습을 담았다. 팽이가 쓰러질 듯이 흔들릴 때, 화면의 조명도 어두워지는 연출이 더해져 묘한 긴장감을 형성한다.
영상 후반에는 `2019.05.20 SPINNING TOP : BETWEEN SECURITY & INSECURITY(스피닝 탑 : 비트윈 시큐리티 & 인시큐리티)`와 `2019.06.15-16 GRAND START OF WORLD TOUR(그랜드 스타트 오브 월드 투어)`라는 문구로 새 앨범 발매 시기와 2019년 월드투어의 시작을 알렸다.
GOT7은 회전하는 팽이를 오브제로 선택해 새 앨범 `SPINNING TOP`의 전체적인 색깔과 컴백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특히 GOT7은 완전체 컴백 소식과 함께 올해 6월 15일, 16일 양일간의 공연으로 새로운 월드투어의 서막을 알려 전 세계 아가새(I GOT7 : 팬덤명)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GOT7은 지난 2018년 전 세계 17개 도시서 21회 공연의 월드투어 `GOT7 2nd WORLD TOUR `EYES ON YOU`(갓세븐 세컨드 월드 투어 `아이즈 온 유`)`를 성료하고 `K팝 대표 그룹`의 위상을 뽐냈다. 이들은 작년 12월 `Miracle(미라클)`을 타이틀곡으로 한 정규 앨범의 리패키지 앨범 `<Present : YOU> & ME Edition(`<프레젠트 : 유> & 미 에디션)` 이후 약 5개월여 만에 신보 `SPINNING TOP`을 발매하고 컴백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