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Cat & Dog’ 영어버전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오늘(2일) 0시 빅히트 공식 유튜브 계정과 SNS 채널을 통해 데뷔 앨범 ‘꿈의 장: STAR’의 수록곡 ‘Cat & Dog (English ver.)’ 뮤직비디오 티저를 선보였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길가와 바닷가에서 자유롭게 여유를 즐기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모습과 클로즈업 장면 등이 더해지며 원곡 뮤직비디오에서 볼 수 없었던 장면들이 새롭게 추가돼, 앞으로 공개될 뮤직비디오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또한, 원곡과 다르게 변형된 사운드 위에 짧게 노출된 영어가사는 색다른 분위기를 전한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3일 오후 6시(한국시간) ‘Cat & Dog (English ver.)’ 뮤직비디오와 음원을 전 세계 동시 공개한다. 이번 ‘Cat & Dog (English ver.)’은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첫 해외 쇼케이스를 앞두고 전 세계 팬들에게 선사하는 선물이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오는 5월 9일(이하 현지시간)부터 뉴욕 플레이스테이션 씨어터(PlayStation Theater)를 시작으로 시카고, 올랜도, 애틀랜타, 댈러스, 로스앤젤레스 등 미국 6개 도시에서 ‘TOMORROW X TOGETHER SHOWCASE: STAR in US’를 개최한다. 6월 1일에는 ‘2019 아이하트라디오 왕고 탱고(2019 iHeartRadio Wango Tango)’ 무대에 선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데뷔 후 처음 개최되는 해외 쇼케이스에서 전석 매진을 기록하고, 유명 뮤직 페스티벌에 초대받으며 ‘글로벌 슈퍼루키’임을 입증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