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ITZY(있지)가 오는 5월 8일(현지 시간) 미국 뉴욕 존 F. 케네디 국제공항 내 TWA 터미널에서 열리는 `루이 비통 2020 크루즈 패션쇼`에 참석한다.
이번 패션쇼는 2019년 5월 15일 공식 오픈을 앞두고 뉴욕의 주요 랜드마크로 새롭게 거듭날 TWA 터미널에서 선보이는 첫 행사다.
2019년 2월 데뷔한 JYP엔터테인먼트 신인 걸그룹 ITZY는 데뷔곡 `달라달라` 활동 당시 화려한 색감과 유니크한 스타일링을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MV와 무대 의상을 통해 뛰어난 패션 감각을 선보인 것은 물론 `Dance Practice` 영상에서 트렌디한 트레이닝 룩으로 `떠오르는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뽐내기도 했다. 루이 비통이 신예 그룹 전원을 패션쇼에 초대하는 것은 매우 이례적인 일이다.
아울러 ITZY는 패션 매거진 뷰티 화보를 장식하며 신인답지 않은 끼와 에너지로 시선을 모으는 등 무대를 넘어 패션 분야에서도 맹활약 중이다.
한편 ITZY는 K팝 걸그룹 기준 `최단기간 지상파 음악방송 1위`와 K팝 데뷔 그룹 기준 `최단기간 뮤직비디오 1억 뷰 돌파` 그리고 `음악방송 총 9관왕 달성` 등 데뷔와 함께 각종 신기록을 세우며 `2019년 최고 신인`으로 강렬한 눈도장을 찍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