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모모랜드가 신곡 `사랑은 너 하나(MOMOLA)`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해 화제다.
3일 0시 모모랜드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디지털 싱글 앨범 `사랑은 너 하나(MOMOLA)`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음원 활동을 예고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모모랜드 연우, 주이, 혜빈, 나윤의 4인 4색 옴니버스 러브스토리 예고와 함께 베트남 국민가수 에릭(ERIK)의 모습이 짧게 담겨 오는 7일 공개될 뮤직비디오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특히 이번 신곡 `사랑은 너 하나(MOMOLA)`는 모모랜드와 베트남 최정상급 스타 에릭(ERIK)의 만남으로 주목받았으며 국내 최초 한국-베트남 동시 발매로 알려져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소속사 MLD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모모랜드가 오는 7일 신곡 `사랑은 너 하나(MOMOLA)` 발매에 앞서 뮤비 티저를 공개한다"며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앞서 모모랜드는 최근 국내 활동을 마무리한 신곡 ‘암쏘핫(I’m So Hot)’으로 컴백과 동시에 음악 방송 3관왕 석권, 국내 주요 음원차트 최상위권, 필리핀 최대 음원차트 1위, 일본, 베트남, 홍콩 차트 최상위권을 기록했다. 이외에도 전 세계 10개국 이상의 차트 상위권을 점령하면서 글로벌 대세 그룹으로서의 뜨거운 인기를 자랑한 바 있다.
한편 모모랜드는 오는 7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사랑은 너 하나(MOMOLA)`를 공개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