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이용률이 날로 증가하면서 인스타그램을 통한 마케팅 역시 주목을 받고 있다. 실제로 한 디지털미디어 광고업체의 조사에 따르면 SNS 유저 10명 중 5명은 인스타그램을 사용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인스타그램 이용률 증가세도 두드러졌는데, 전년 대비 14.9%p 성장한 51.3%를 기록하며 크게 약진했다. 이러한 이용률 추세로 미뤄보았을 때 인스타그램의 인기는 당분간 지속될 것으로 전망된다.
인스타그램 마케팅을 할 때 가장 중요한 첫 번째 단계는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이다. 충분한 팔로워수가 확보되어 있으면 인스타그램 유저들에게 인기의 척도를 보여줄 수 있기 때문이다. 이에 데일리SNS는 안전하고 빠른 인스타그램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데일리SNS는 실제 활동 중인 한국인 사용자 계정을 사용하고 있으며 이탈 방지 및 리필 서비스를 통해 탄탄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자연스러운 팔로워 확보와 함께 홍보 효과를 얻을 수 있어 재구매 고객이 늘어나고 있다는 것이 업체측의 설명이다.
데일리SNS 관계자는 “SNS 이용률이 증가하면서 실제 계정인지, 유령 계정인지를 꼼꼼히 확인해보는 똑똑한 유저들이 늘어났다”며 “이에 100% 실제 활동 중인 한국인 팔로워를 유입시키고, 일정기간 동안 자연스럽게 팔로워를 확보할 수 있도록 기간을 선택할 수 있게 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데일리SNS는 인스타그램뿐만 아니라 페이스북, 유튜브 등의 가장 이용률이 높은 SNS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365일 주문작업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