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newsimg.wowtv.co.kr/20190503/2019050314344404678d3244b4fed182172169163.jpg)
신곡 ‘블룸 블룸(Bloom Bloom)’으로 컴백한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깜짝 역조공 이벤트를 선사해 화제다.
더보이즈는 지난 2일 오전 진행된 Mnet 엠카운트다운 사전녹화 종료 후, 상암동 인근에서 깜짝 미니 팬미팅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났다. 평일 이른 시각부터 치러진 이날 방송현장에는 더보이즈의 컴백 무대를 직접 보기 위해 수백 명의 팬들이 모여들며 후끈한 열기를 자아냈다.
특히 이날 더보이즈 멤버들을 컴백무대를 찾아준 팬들에게 센스 넘치는 깜짝 역조공을 펼쳐 이목을 집중시켰다. 바로 더워지는 날씨와 자외선에 대비해 팬들을 위한 자그마한 코스메틱 키트 선물에 나선 것.
더보이즈는 이날 자신들이 모델로 발탁된 한 유명 코스메틱 브랜드의 기초 스킨케어 5종 키트 500여 개를 준비, 첫 방송을 찾은 팬 전원에게 이를 선물했다. 더보이즈의 이번 통큰 역조공 이벤트는 오후 주요 SNS 및 온라인 커뮤니티 등지를 통해 팬들의 후기와 인증샷등이 공개되며 화제를 낳기도 했다.
특히 이날 더보이즈는 신곡 ‘블룸 블룸’의 응원법을 팬들과 함께 연습해보는 것은 물론, 상큼, 발랄한 신곡 ‘블룸 블룸’에 걸맞는 특별한 애교포즈 포토타임을 가지는 등 팬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더보이즈는 “금주부터 이어질 컴백활동도 ‘더비(공식 팬클럽)’들과 재미있게 함께 해 나갔으면 좋겠다.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며 당찬 활동 포부를 전해 기대를 더하기도 했다.
한편 더보이즈는 지난 29일, 봄을 닮은 청량-순수한 ‘소년 감성’을 담은 일렉트로하우스 팝 댄스 곡 ‘블룸 블룸’을 발표하고 5월 본격적인 방송활동에 돌입한다. 또한 더보이즈는 최근 글로벌 소셜미디어 데이터를 바탕으로 인기 아티스트를 선정하는 미국 빌보드 ‘소셜 50’차트에 랭크되는 등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의 주목 역시 이어가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