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바컬쳐 신예 아티스트 김선재가 오늘 첫 데뷔 EP앨범 ‘Poor Boy(푸어 보이)’ 발매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지난 6일 공식 SNS를 통해 음원 프리뷰 영상을 공개해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영상에는 타이틀곡 ‘Radio(라디오)’와 수록곡 ‘무서워’, ‘Backpack(백팩)(Feat. 보이비, Paloalto)’, ‘Sandwich(샌드위치)(Feat. YELLA)’까지 총 4곡의 하이라이트 메들리가 담겨있다.
첫 데뷔 앨범인 만큼 직접 작사?작곡 및 프로듀싱에 참여한 김선재는 1분 정도의 짧은 프리뷰 영상 만으로 트렌디하면서도 서정적인 감성을 아우르는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줬다. 이번 앨범은 비주얼은 물론 실력까지 한층 더 발전한 김선재의 성장이 담겨있어 Mnet ‘고등래퍼’때부터 그를 눈여겨보던 음악 팬들의 눈과 귀를 모두 충족시킬 전망이다.
또 앞서 각 곡의 모티브가 되는 소품들을 장난감 조립 일러스트로 표현한 앨범 스포일러 콘텐츠를 통해 참신함을 보여준 김선재는 이후에도 앨범 발매 카운트다운과 작업 비하인드를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공개, 여기에 컴퓨터 화면에서 착안한 앨범 프리뷰 영상까지 자신만의 스타일을 구축하는 데 성공했다.
앨범 구석구석 김선재의 손길이 닿지 않은 곳이 없는 그의 첫 EP앨범 ‘Poor Boy(푸어 보이)’는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