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커피가 오늘부터 모바일 사전 주문 서비스 `할리스 스마트오더`를 전국 매장에 도입한다고 밝혔습니다.
`할리스 스마트오더`는 소비자가 직접 매장에서 줄을 서지 않고도 모바일 앱을 통해 주문 및 결제가 가능한 주문 방식입니다. 할리스커피 앱을 통해 이용하면 되며 연계된 다양한 멤버십 혜택도 간편하게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가장 기본적으로 음료와 베이커리 메뉴, MD 제품은 물론, 고객들의 취향에 따라 리스트레또샷, 에스프레소샷, 시럽, 우유, 토핑 등 다양하게 음료를 커스터마이징해 주문할 수도 있습니다. 즐겨 먹는 메뉴를 `나만의 메뉴`로 등록도 가능합니다.
뿐만 아니라 시간대별, 분위기별로 즐기기 좋은 메뉴 추천과 모바일 결제를 빠르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대표 카드(멤버십 선불 카드) 설정 기능도 제공합니다. 할리스커피는 `할리스 스마트오더` 도입을 맞아 5월 20일까지 스마트오더 주문 시 크라운 리워드 1개 추가 적립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할리스커피는 스마트오더 도입과 더불어 할리스커피 앱을 개선하고, 멤버십 혜택을 확대했습니다. 기존 골드, 레드 회원 대상으로 커피 또는 MD 1만원 이상 구매시 제공됐던 `아메리카노(R) 무료 쿠폰`이 실버 회원까지 확대 제공됩니다. VIP 등급에 해당하는 레드 회원의 경우 스페셜티 커피를 직접 배워볼 수 있는 `할리스 아카데미 연 1회 무료 수강권`도 증정됩니다. 특히 레드 회원 중 상위 1%에게는 `고객 감사 특별 키트`도 제공할 예정입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