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라붐(LABOUM) 솔빈이 대만 최초 K-Beauty 예능 프로그램 ’부탁해요! 여신님’에 출연한다.
솔빈은 지난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촬영 차 대만에 출국한 소식과 함께 인증샷을 게재하며 근황을 알렸다.
공개된 사진 속 솔빈은 화장기 없는 수수한 모습에도 빛나는 남다른 비주얼을 자랑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솔빈이 출연을 확정 지은 ‘부탁해요! 여신님’은 대만 현지에서 인기 있는 한국 화장품 트렌드와 톱스타들의 생활을 밀착해서 볼 수 있는 대만 시청률 1위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솔빈은 현재 JTBC4 ‘뷰티룸’에서 고정MC를 맡은 데 이어 ‘부탁해요! 여신님’을 통해 솔빈의 라이프 스타일 및 뷰티 팁들을 공유하며 뷰티 프로그램 MC다운 면모를 선보일 예정이다. 솔빈이 출연하며 달팩토리에서 제작되는 ‘부탁해요! 여신님’은 오는 6월 30일 대만 싼리, MTV,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솔빈은 예능, 연기 CF 등 다양한 분야에서 종횡무진 활약하며 다재다능한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솔빈이 속한 라붐은 일본에서 첫 정규 앨범 ’Love Pop Wow!!’ 발매와 동시에 단독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치며 글로벌 인기를 입증하며 대표 한류 걸그룹으로서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