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그룹이 이달 12일부터 16일까지 싱가포르 마리나베이샌즈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2019 세계면세박람회`에 참가했습니다.
`세계면세박람회`는 세계면세협회에서 개최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면세 박람회로, 올해 싱가포르에서 열린 행사에는 314개 업체가 전시 부스를 운영했습니다.
2012년부터 8년 연속 박람회에 참가한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설화수와 라네즈, 마몽드, 이니스프리, 에뛰드 등 8개 브랜드와 대표 제품을 글로벌 면세 시장에 선보였습니다.
아모레퍼시픽 측은 "이번 박람회 기간 내 아모레퍼시픽 부스에서 글로벌 10대 유통사를 비롯한 여러 업체와의 미팅이 활발히 이어졌다"며, "특히, 설화수의 윤조에센스, 라네즈 워터뱅크 에센스 등 글로벌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부스 외부에서 볼 수 있는 데다 부스 내부에서 각 제품을 직접 사용해볼 수 있도록 구성해 많은 방문객들의 발걸음을 붙잡았다"고 설명했습니다.
박두배 아모레퍼시픽 글로벌면세사업부 상무는 "밀레니얼 세대와 개별자유여행객(FIT)의 증가, 디지털 확산 등 글로벌 면세 시장 환경 역시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며, "아모레퍼시픽 면세 경로만의 여행 고객을 위한 특별한 서비스는 물론 고객 중심적인 혁신을 지속하겠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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