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newsimg.wowtv.co.kr/20190521/2019052107585409318d3244b4fed182172169163.jpg)
2019년 처음 만나는 판타지 어드벤처 <알라딘>이 5월 23일 개봉 2일 전 21일 오전 전체 예매율 2위(영진위 통합 전산망 기준)에 등극했다.?
월드 프리미어 이후 `가장 놀랍고 아름다운 영화`로 폭발적인 호평을 받고 있는 영화 <알라딘>이 <어벤져스: 엔드게임>과 함께 전체 영화 예매율 TOP2에 등극하며 폭발적인 흥행을 예고 중이다.
<알라딘>은 <어벤져스: 엔드게임> 이후 다시 한 번 디즈니가 흥행 바통을 이어 받았을 뿐만 아니라 쟁쟁한 한국 영화 경쟁작인 <악인전>, <걸캅스>, <어린 의뢰인> 등을 모두 누르고 2위에 올라섰다.
특히 <알라딘>은 뮤지컬 영화 흥행 불패국인 우리나라에서 <라라랜드>, <위대한 쇼맨> 등의 흥행을 이어 다시 한 번 흥행 기적을 일굴 것으로 보인다.?
한편 영화 <알라딘>은 월드 프리미어를 기점으로 폭발적인 리액션을 얻고 있다.
"기대 그 이상! 생각지 못했던 흥미진진함“, “알라딘과 자스민역 두 배우는 영화를 모두 완벽하게 장악했다”, “진.짜.완.전 즐겁게 즐겼다!”, “만족할 리메이크의 탄생! 두 배우는 정말 완벽하다”, “윌 스미스는 정말 환상적인 지니다! 원숭이 아부는 내 마음에 쏘옥-든다”, “새로운 세상의 알라딘을 완벽하게 성공해냈다. 두 배우는 정말 최고이고 윌 스미스는 정말 에너지 넘치는 흥을 선사한다” 등 윌 스미스, 메나 마수드, 나오미 스콧의 에너지 넘치는 연기력과 스웩 넘치는 뮤지컬 씬에 대한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또한 할리우드 영화 전문 매체 히어로 할리우드닷컴에서도 "<알라딘> 시사 이후 대부분의 매체와 리뷰들이 기대 그 이상, 상상 그 이상의 찬사들이 쏟아지고 있다"고 전했다. 리뷰 엠바고가 완료되는 5월 23일 오전부터 일제히 폭발적인 리뷰가 시작될 것으로 보인다.?
영화 <알라딘>은 좀도둑에 지나지 않았던 알라딘이 우연히 소원을 들어주는 램프의 요정 지니를 만나게 되면서 환상적인 모험을 겪게 되는 판타지 어드벤처 영화. 폭발적인 리액션에 이어 전체 예매율 2위에 오른 영화 <알라딘>은 5월 23일 국내 개봉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