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와이스의 일본 싱글 4집 `HAPPY HAPPY`와 싱글 5집 `Breakthrough`의 재킷 이미지가 공개됐다.
각각 해와 달이라는 서로 다른 `빛`을 표현하며 `양면성`을 보여주는 새로운 트와이스의 모습이라 흥미롭다.
23일 정오 트와이스 일본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공개된 싱글 4집 `HAPPY HAPPY`의 이미지는 한여름 낮 휴양지를 연상케하는 트로피컬한 배경과 상큼, 발랄한 바캉스룩을 선보인 트와이스의 매력이 돋보인다. 그런가하면 싱글 5집 `Breakthrough` 이미지에서 트와이스는 여름 밤의 어두운 달빛 속 다크한 패션과 강렬한 눈빛 등으로 시크함과 카리스마를 발산해 시선을 붙잡는다.
트와이스는 일본 3개 도시, 5회 공연에 22만 관객을 동원한 K팝 걸그룹 최초 일본 돔투어의 피날레 무대인 나고야 돔 공연서 7월 17일 싱글 4집 `HAPPY HAPPY`, 24일 싱글 5집 `Breakthrough` 발매 소식을 알린 바 있다. 해외 아티스트가 일본서 2주 연속 싱글을 공개하는 것은 흔치 않은 경우. 트와이스는 일본 데뷔 2주년을 맞이하는 올해 7월, 2주 연속 싱글 발매로 현지에 `아시아 원톱 걸그룹`다운 인기와 위상을 다시 한번 뽐낼 예정이다.

특히 싱글 4집 타이틀곡 `HAPPY HAPPY`는 일본 코카콜라의 과일 음료 브랜드 `Qoo`의 CF송으로 채택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트와이스는 일본 데뷔 후 6연속 인기홈런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2017년 6월 일본 데뷔 베스트앨범 `#TWICE`를 시작으로 같은해 10월 첫 싱글 `One More Time`, 2018년 2월 싱글 2집 `Candy Pop`으로 일본 레코드협회로부터 3연속 플래티넘 인증, 같은해 5월 공개한 싱글 3집 `Wake Me Up`으로 해외 여성 아티스트 싱글 중 최초로 더블 플래티넘 인증을 획득했다.
또 9월 발표한 첫 정규앨범 `BDZ` 역시 플래티넘 인증을 얻었으며 올해 3월 6일 공개된 앨범 `#TWICE2` 역시 오리콘 데일리 앨범차트 석권 및 통산 3번째 위클리 앨범차트 정상, 일본 데뷔 후 최초로 발매 첫 주 오리콘 20만 포인트를 넘어 자체 신기록 수립 등의 호성적으로 인기몰이를 이어왔다.
한편 트와이스는 2019년 월드투어 `TWICE WORLD TOUR 2019 `TWICELIGHTS(트와이스 월드 투어 2019 `트와이스라이츠`)`로 북남미 4개 도시를 포함한 전 세계 9개 도시, 10회 공연을 통해 글로벌 원스(팬덤명)와 만난다. 25일, 26일 월드투어 첫 개최지인 서울 KSPO DOME(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대망의 월드투어 첫 공연을 펼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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