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싱어송라이터 모나가 새 싱글 앨범 ‘Why(와이)’로 돌아왔다.
소속사 비크엔터테인먼트는 24일 “뮤지션 모나가 새 앨범 ‘Why’와 뮤직비디오를 24일 온라인 음악 사이트와 소속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발표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2월 EP 앨범 ‘When’으로 가요계 데뷔한 모나가 선보이는 네 번째 새 싱글 ‘Why`의 타이틀곡 `Why’는 사랑하는 엄마와 할머니의 사랑이 영원히 간직되길 바라는 간절한 소망과 시간의 흐름 속에 다양한 감정들을 묘사하고 있는 곡으로 모나가 작사, 작곡, 프로듀싱까지 모두 맡았다.
모나는 “평소 표현하지 못했던 엄마와 할머니 간 아름다운 사랑에 대한 나의 마음을 음악으로 전달하고 싶은 생각을 하면서 쓰게 된 곡”이라고 ‘Why`의 탄생 배경을 밝히며 “이 곡을 들으면서 누구든지 느껴 본적이 있는 가족 간의 사랑이 이별 없이 영원히 간직되기를 바라는 마음을 함께 공감할 수 있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바람을 전했다.
‘Why`는 작곡가 서지은이 편곡에 참여, 시작부터 몽환적인 요소를 가미한 사운드에 알앤비 소울 기반의 매력적인 곡으로 완성됐다. 지난 싱글앨범들과는 사뭇 다른 감성적인 곡으로 돌아온 그는 “이번 앨범을 통해 지난 앨범 때와는 또 다른 모나의 색채와 음악을 대중에게 들려주고 싶다”고 덧붙였다.
모나의 새 싱글 앨범 ‘Why`의 타이틀곡 ‘Why`는 24일 정오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