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이 일상을 공유하는 공간에서 최신 트렌드를 파악하고 취향에 맞는 상품을 찾는 쇼핑 공간으로 진화하면서 기업들의 마케팅 수단으로 주목받고 있다.
최근 발표된 인스타그램의 자료에 의하면 인스타그램 이용자 중 80%가 기업 계정을 팔로우해 브랜드 정보, 상품 출시 소식 등을 받아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국내 이용자 중에서는 85%가 인스타그램에서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검색한 적이 있으며, 63%가 브랜드 인스타그램 계정에 연결된 웹사이트를 방문한 것으로 나타났다.
클라우드마케팅이 운영하는 데일리SNS 관계자는 "인스타그램의 브랜드 마케팅 영향력이 막강해지면서 인스타그램을 통해 고객들에게 브랜드를 알리고 소통하고자 하는 기업들이 급증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인스타그램을 통한 마케팅을 강화하기 위해서는 핵심고객층의 수요와 트렌드를 파악한 해시태그를 활용하는 것이 좋은 방법이다. 이와 함께 데일리SNS가 제공하는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 서비스를 이용하면 안정적으로 고객층을 확보해 나가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데일리SNS 관계자는 "최근 다양한 인스타그램 마케팅업체가 등장하고 있는 가운데 데일리SNS는 실제 활동중인 계정을 사용한 안전하고 빠른 서비스를 바탕으로 이탈방지 등 사후관리 서비스까지 제공하고 있어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데일리SNS는 인스타그램 팔로워 및 좋아요 늘리기 서비스와 함께 페이스북, 유튜브 등 다양한 SNS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365일 주문작업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