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GOT7(갓세븐)의 신곡 `ECLIPSE(이클립스)` 뮤직비디오가 2000만뷰를 돌파했다.
GOT7은 지난 20일 오후 6시 새 앨범 `SPINNING TOP : BETWEEN SECURITY & INSECURITY(스피닝 탑 : 비트윈 시큐리티 & 인시큐리티)`와 타이틀곡 `ECLIPSE`를 발표하고 컴백했다. 음원과 함께 선보인 `ECLIPSE` MV는 공개 약 79시간 만인 24일 오전 1시경 유튜브 조회수 2000만건을 달성해 고조되는 인기를 입증했다.
`ECLIPSE`는 퓨처 베이스 기반의 트렌디한 멜로디로 `감정의 깊이`를 풀어낸 곡. JYP엔터테인먼트의 수장 박진영의 작사 및 GOT7 리더 JB(DEFSOUL)가 작사, 작곡에 참여해 `과분한 사랑을 받을 자격이 있는지와 사랑을 온전히 지켜낼 수 있을지`에 대한 깊은 고민을 담았다.
GOT7은 `ECLIPSE`를 통해 한층 깊어진 음악성과 매력을 과시하며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ECLIPSE` 퍼포먼스는 일곱 멤버 군무와 예술적이면서도 섬세한 표현으로 `빛과 어둠`을 형상화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
23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음악방송활동에 돌입한 GOT7은 쉴 틈 없이 몰아치는 고난도 안무, 대표 오브제 `팽이`를 표현하는 포인트 댄스 등 촘촘한 요소들을 무대 위에서 구현해 시청자들로부터 "역시 갓부심(갓세븐에 대한 자부심)", "역대급 퍼포먼스" 등 호평을 얻고 있다.
GOT7은 24일 KBS2 `뮤직뱅크`에 이어 25일 MBC `쇼! 음악중심`, 26일 SBS `인기가요`에 연이어 출격해 막강한 무대 장악력을 뿜어낼 예정이다.
한편 GOT7은 내달 15일과 16일 서울 KSPO DOME(올림픽 체조경기장)을 시작으로 `GOT7 2019 WORLD TOUR KEEP SPINNING(갓세븐 2019 월드 투어 킵 스피닝)`에 돌입한다. 이번 새 월드투어는 아시아, 북남미, 유럽 등 1차 개최지를 알렸고, 향후 규모와 범위를 확장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월드투어 중 북남미, 호주, 유럽 공연은 폴 매카트니, 콜드플레이, 마룬 파이브, 레이디 가가 등 해외 유명 아티스트들의 공연을 담당한 공연기획사 라이브네이션과 컬래버레이션 한다고 밝혀 더욱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