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모셔널 록밴드’ 버스터즈(BURSTERS)가 신곡 프리뷰 영상으로 기대감을 북돋았다.
지난 26일 버스터즈 공식 SNS를 비롯 유튜브 채널, TV캐스트, V LIVE에는 ‘BURSTERS(버스터즈)_NEW SINGLE [Barriers] PREVIEW’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해당 영상은 두 개의 신곡 ‘베리어스(Barriers)’와 ‘히어로(HERO)’의 음원 프리뷰를 담고 있다. 첫 번째 곡 ‘베리어스’는 버스터즈의 시원하면서도 강렬하게 뻗는 가창이 돋보인다. 세계적인 마스터링 엔지니어가 곡 작업에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두 번째 곡 ‘히어로’ 역시 버스터즈의 거친 창법과 화려한 사운드가 귀를 자극한다.
독보적인 밴드 사운드로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버스터즈가 약 1년 만에 신곡을 발매한 가운데 앨범 프리뷰를 공개하며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에 올 하반기 발매될 정규 앨범에 대한 기대도 커지고 있다.
버스터즈는 안준용(리더, 기타), 노대건(보컬), 조환희(베이스), 이계진(기타), 조태희(드럼)까지 5명의 멤버로 구성된 밴드로, 지난 2014년 Mnet ‘슈퍼스타K6’에서 TOP6까지 오르며 눈도장을 찍었다.
이어 버스터즈는 오는 7월 11일 서울 홍대 KT&G 상상마당 라이브홀에서 단독콘서트 ‘Bursters 2019 World Tour : Seoul, Korea(버스터즈 2019 월드 투어 : 서울)’를 시작으로 같은 달 15일부터 20일까지 영국에서 총 5차례에 걸쳐 ‘World Tour : K-ROCK REVELATION Part 1 ? United Kingdom(월드 투어 파트1 영국)’을 개최한다.
월드 투어의 서막을 여는 버스터즈의 단독콘서트 ‘Bursters 2019 World Tour : Seoul, Korea’는 온라인 티켓 예매사이트 멜론티켓에 이어 오늘(27일) 오후 7시 인터파크에서도 티켓 오픈된다.
한편, 버스터즈의 신곡 ‘베리어스’는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