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이 새로운 느낌의 컴백 오피셜 포토를 공개했다.
프로미스나인(노지선, 송하영, 이새롬, 이채영, 이나경, 박지원, 이서연, 백지헌, 장규리)은 지난 27일 오후 9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첫 번째 싱글 앨범 ‘펀 팩토리(FUN FACTORY)’ FACTORY 버전 개인 오피셜 포토를 업로드했다.
앞서 공개한 FUN 버전 오피셜 포토를 통해 깜찍하고 상큼한 미모와 러블리한 매력을 자랑했던 프로미스나인은 FACTORY 버전에서는 한층 더 여성미 가득한 이미지를 어필하며 새로운 분위기를 발산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프로미스나인 아홉 멤버는 각각 금방이라도 빠져들 것 같은 깊은 눈빛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멤버들의 인형같은 비주얼과 여름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독보적 청량미는 새 앨범을 향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컴백에 앞서 두 가지 버전의 개인 오피셜 포토를 오픈한 프로미스나인이 앞으로 또 어떤 콘텐츠들을 공개할지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프로미스나인의 첫 번째 싱글 앨범 ‘펀 팩토리’는 오는 6월 4일 오후 6시 공개되며, 오프라인 앨범은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예약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최근 온라인 음반사이트 알라딘 신간 예약판매 일간 베스트 차트에서 1위에 올랐던 ‘펀 팩토리’는 5월 넷째 주 주간 베스트 차트에서도 1위를 차지했다. 뿐만 아니라 2위부터 4위까지도 FACTORY 및 키노 버전이 휩쓰는 등 이번 앨범은 정식 발매 전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