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동한이 ‘FOCUS(포커스)’ 음악 방송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김동한은 지난 29일 방송된 MBC MUSIC ‘쇼! 챔피언’을 마지막으로 세 번째 미니앨범 ‘D-HOURS AM 7:03’의 타이틀곡 ‘FOCUS(포커스)’ 음악 방송 활동을 끝냈다.
이날 김동한은 댄디한 스타일로 남다른 비주얼과 피지컬을 자랑했다. 청량감 넘치면서도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퍼포먼스와 무대 매너가 시선을 모았다.
지난 1일 미니 2집 이후 약 7개월 만에 컴백한 김동한은 한 달간 각종 음악 방송에 출연하며 한층 업그레이드된 모습을 선보였다. 물오른 비주얼과 함께 파워풀한 퍼포먼스 및 노련한 무대가 김동한의 성장을 입증했으며, 김동한은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는 솔로 가수로 인정받았다.
김동한의 세 번째 미니앨범 ‘D-HOURS AM 7:03’은 김동한의 시간 3부작의 대미를 장식하는 앨범으로, 김동한이 전 트랙 가사 작업 및 퍼포먼스 안무 구성에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특히 타이틀곡 ‘FOCUS(포커스)’는 매력적인 VOX SYNTH와 절제미가 조화를 이루어 액티브하고 에너제틱한 분위기를 줘 김동한의 매력을 배가시켰다.
한편, 김동한은 컴백 후 음악 방송은 물론 각종 예능 프로그램,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이와 함께 솔로 데뷔 처음으로 ‘제25회 2019 드림콘서트’에 출격했고, 팬 사인회 및 미니 팬미팅 등으로 팬들과 소통했다. 음악 방송을 마무리한 김동한은 해외 및 예능 활동을 계속해서 이어갈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