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랑역 일대 7년만에 신규 공급 '중랑역 더샤이닝' 오피스텔 관심 집중

입력 2019-06-05 14:14  



중랑역 4번 출구 열 걸음 거리에 위치한 초역세권 오피스텔 중랑역 더샤이닝이 중랑역 일대에서 2012년 이후 7년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단지로 주목 받고 있다.

지난 5월 24일 개관한 `중랑역 더샤이닝`의 견본주택은 연일 인파로 북적이며 조기 분양 마감을 예고하고 있다. 견본주택을 찾은 고객들이 우수한 입지와 분양가에 호평을 쏟아내며 계약창구로 발길을 옮기고 있다는 게 더샤이닝 분양 관계자들의 전언이다.

우수한 접근성과 유동인구 유입으로 분양시장에서 높은 선호도를 형성하고 있는 초역세권 오피스텔인 중랑역 더샤이닝은 공동주택 복합건물로 지하 1층~2층은 근린생활시설, 3층~10층은 오피스텔 88실, 11층~14층은 소형공동주택 44세대로 각각 구성돼 있다. 다양한 스타일의 주거 공간이 한 곳에 모여 있어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젊은 세대에게 최적의 주거공간이라 할 수 있다.

단지 반경 3km 이내에는 한국외국어대학교, 경희대학교, 서울시립대학교를 비롯해 카이스트 서울캠퍼스와 삼육보건대가 위치해 서울에서 대학교가 가장 많은 지역 중 하나에 해당된다. 이들 7개 대학교의 재학생 숫자만 약 6만 명 이상으로 풍부한 배후 수요 대비 공급이 한정적이었던 상황이어서 중랑역 더샤이닝의 희소성도 부각되고 있다.

대학교 밀집지역의 현황을 반영하듯 동대문구 원룸 임대료는 높은 시세를 형성하고 있다. 따라서 청량리역과 회기역에서 1~2 정거장 밖에 떨어져 있지 않은 중랑역은 동부간선도로 등으로 강남출퇴근이 편리하기 때문에 동대문구의 높은 임대료에 부담을 느끼는 대학생과 도심 출퇴근 직장인 수요를 흡수할 수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망우로를 중심으로 홈플러스, 이마트, 코스트코 등 대형마트를 비롯해 CGV, 메가박스, `엔터식스`와 중랑아트센터 등 문화시설까지 쇼핑, 문화, 복합공간이 인근에 밀집돼 원스톱 라이프를 누릴 수 있는 더샤이닝은 합리적인 분양가 책정도 호평을 얻고 있다. 유사상품과 비교했을 때 최고 1천만원 정도 저렴하며 1~2인에 최적화된 공간설계 또한 우수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입주자 편의와 관리비 절감을 위한 섬세한 배려도 돋보인다. 개인 침실공간과 주방 및 거실을 분리해 쾌적함을 강조했다. 전기절감을 위해 전체 세대 LED등 시공, 로이유리, 이중창 설치로 관리비 부담을 덜 수 있다.

실내에는 천장형 시스템 에어컨, 빌트인 냉장고, 쿡탑, 43인치 TV, 공기청정기, 전자레인지와 건조기능 드럼세탁기, 인출식 빨래건조대를 기본옵션으로 적용된다. 수납장 가구가 빌트인으로 시공돼 풀 퍼니시드 시스템을 완비했다. 또한, 각층 복도 CCTV설치로 입주민 보안에도 만전을 기했다. 여기에 무인택배 시스템, 태양광 시스템을 더해 내진설계와 녹색인증을 받은 친환경 첨단 건물로 시공된다.

견본주택 관계자는 "고품격 주거공간을 지향하는 중랑역 더샤이닝은 현재 선착순 계약을 진행 중"이라며 "조기 분양 완료가 예상되는 만큼 빠른 방문과 상담이 필요할 것"이라고 전했다. 홍보관은 중랑구 망우로 203(중화동 208-33) 동양엔파트 1차 아파트 단지 내 상가에 위치해 있다. 중랑역 더샤이닝의 자금관리는 무궁화신탁이 맡았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