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올해 5월까지 일본에서 판매한 LG 스타일러가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하면 50% 늘었다고 밝혔습니다.
LG전자는 7일 이같이 밝히며 지난해 연간 판매량도 2017년대비 2배 성장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스타일러는 2011년 국내에 첫 선보인 의류관리기기로 9년간의 연구개발 기간을 거쳤습니다.
관련 보유 특허만 181개로, 독자 기술인 `무빙행어(Moving Hanger)`는 1분에 최대 200회 옷을 흔들어 먼지를 털어줍니다.
LG전자는 스타일러가 꽃가루에 민감한 일본 소비자들을 니즈에 맞춰 그 판매량이 늘고 있다고 분석했습니다.
현재 스타일러는 도쿄, 오사카 등 일본 전국 900개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17개 체인점을 둔 헨나 호텔 등에 공급됩니다.
류재철 LG전자 리빙어플라이언스사업부장 "일본 시장에서 스타일러의 차별화된 가치를 더 많은 고객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마케팅 활동을 늘릴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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