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레이디스 코드(LADIES` CODE)가 팬미팅 `LADIES` CODE RECODE PARTY - FEEDBACK`(레이디스 코드 리코드 파티 - 피드백)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레이디스 코드(애슐리, 소정, 주니)는 지난 15일 서울 강남구 신사동 마이라이브홀에서 팬미팅 `리코드 파티 - 피드백`을 개최하고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이날 팬미팅은 2년 7개월 만에 `FEEDBACK(너의 대답은)`으로 완전체 활동을 펼친 레이디스 코드가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하는 시간이 됐으며 특히 팬들과 함께 만든 복불복 샌드위치는 고추냉이, 초코쿠키 등 기발한 재료들이 등장해 모두의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레이디스 코드는 이번 팬미팅을 통해 `레트로 장인`이라는 타이틀을 선물해준 다양한 곡들을 선보였고 특히 이번 활동곡 `FEEDBACK`의 응원 소리는 공연장을 가득 채우며 열기를 과시했다.
이어 레이디스 코드는 팬 사인회를 진행, 함께해준 팬들과 더욱 가까이 대화를 나누며 팬 사랑꾼의 면모를 과시했다.
레이디스 코드 소정은 "작년 말에 진행했던 팬미팅 이후 정말 오랜만에 만나뵙게 됐다"며 "음악방송 끝난지 일주일 밖에 안 지났는데도 너무 보고 싶었다"고 팬미팅 소감을 전했다.
한편 레이디스 코드는 지난달 16일 2년 7개월 만의 완전체 활동곡 `FEEDBACK`(피드백)을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