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이야? 호텔이야?
아침주고 청소해주고 아이도 봐주는 내 집
천안아산역 인근에 분양하는 `천안아산역 더리브` 오피스텔 얘기다.
서울 일부 고급 주거시설에서 선보이는 식사 서비스, 하우스키핑 서비스, 아이돌보미 서비스 등이 `천안아산역 더리브`에서도 제공될 예정이다.
아침에 일어나서 출근하기 전에 아침 식사를 하고, 퇴근해서 귀가하면 아이들이 반겨주며, 집안 청소 및 세탁을 업체에 맡긴 후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단지 내에서 보낼 수 있다.
이제 시설의 고급화가 아니라 서비스의 차별화가 주거 상품의 가격을 끌어올리는 시대가 온 것이다.
실제로 이렇게 호텔에 버금가는 서비스를 공급하는 주거상품이 인기를 끌면서 매매가격도 강세를 보이고 있다. KB부동산 시세에 따르면 서울 성동구의 트리마제 전용 84㎡의 평균 매매가의 경우 작년 7월까지만 해도 16억3000만원이었지만 1년 사이에 18억으로 뛰었다. 또한 2011년부터 조식서비스를 제공했던 대구 수성구 SK리더스뷰 역시 집값이 큰 폭으로 올랐다.
`천안아산역 더리브`는 소프트웨어 뿐만 아니라 남향 위주의 혁신적인 설계가 돋보이는 단지다. 지하 4층, 지상 45층, 3개동, 전용면적 77㎡~84㎡ 총 593실로 이루어져 있으며 77A타입 230실, 77B타입 242실, 84타입 121실로 구성되어 있다. 게다가 1층이 상가로 구성되어 있어 입주민들의 편의시설 이용이 용이하며 보기 드물게 단지 내 정원이 2층에 자리하고 있어 외부인들의 출입을 차단해 개인 프라이버시 안전 보장 및 자녀 또한 안전하게 돌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연화초, 설화중, 설화고가 도보 거리에 인접, KTX, SRT, 1호선이 교차하는 트리플 역세권 천안 아산역이 도보 10분 이내에 인접해 있으며, 갤러리아 백화점, 이마트, 트레이더스, 롯데마트, CGV, 천안시청 등이 인접해 있어 생활의 편리함 마저 더해진다.
여기에 천안아산 KTX역세권 R&D집적지구 조성, 복합터미널 등이 예정되어 있다. 고속열차와 연계된 복합버스 터미널이 들어설 경우 천안아산역 더리브의 입지적 투자조건은 더욱 상승할 것으로 보인다.
이처럼 천안아산역 더리브는 교통, 쇼핑, 문화, 교육 등을 한걸음에 누릴 수 있는 위치에 있어 투자 및 실거주에 유리한 입지이다. 이테크 건설이 책임 준공하며 현장 위치는 충청남도 배방읍 장재리 1739번지 일원에 위치하며. 준공예정일은 2021년 3월이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