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TEAM(원팀)이 오는 7월 10일 첫 번째 미니 팬콘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라이브웍스컴퍼니는 18일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SNS를 통해 오는 7월 10일 오후 8시 예스24 라이브홀에서 개최되는 1TEAM(루빈, BC, 진우, 제현, 정훈)의 첫 번째 미니 팬콘의 포스터를 공개하며 시선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포스터 속 1TEAM은 다 함께 앉아 아이스크림을 들고 있어 여름에 개최되는 첫 번째 미니 팬콘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으며 어제(17일) 티저 이미지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JUST`의 발매 소식과 함께 오는 7월 11일 컴백을 예고한 만큼 이날 공연에서 최초 공개될 1TEAM의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또한 지난 3월 데뷔 미니앨범 `HELLO!`의 타이틀곡 `습관적 VIBE`를 통해 1TEAM만의 청량한 소년미와 밝고 당당한 에너지 넘치는 무대를 보여주며 국내 뿐만 아니라 미국, 유럽, 남미 등 해외 프로모터들에게 투어 문의가 쇄도할 만큼 주목받고 있어 1TEAM이 첫 번째 미니 팬콘에서 보여줄 무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두 번째 미니앨범 `JUST`의 쇼케이스와 콘서트가 결합된1TEAM의 첫 번째 미니 팬콘은 첫 미니앨범 `HELLO!` 활동 당시 많은 팬들이 보내준 성원과 공연 요청에 보답하고자 개최하는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끌고 있다.
이에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는 "1TEAM이 첫 번째 미니 팬콘을 개최한다. 첫 번째 미니 팬콘인 만큼 더욱 완성도 높은 공연을 만들기 위해 1TEAM 멤버들도 열과 성을 다해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와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하며 "미니 팬콘뿐만 아니라 11일 발매될 1TEAM의 두 번째 미니앨범 `JUST` 또한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1TEAM의 첫 번째 미니 팬콘의 티켓 예매는 오는 21일 인터파크를 통해 오픈되며, 1TEAM은 7월 10일 미니 팬콘을 개최한 후 11일 두 번째 미니앨범 `JUST`를 공개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