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VAV가 세계적인 DJ 듀오 플레이 앤 스킬즈(Play N Skillz)와 라틴 음악계 거장 데 라 게토(De La Ghetto)와의 뮤직비디오 촬영 인증 사진을 공개했다.
24일 소속사 A TEAM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VAV X #PlayNSkillz X #DeLaGhetto’ 새 앨범 MV 촬영 완료!! 기대해도 좋아요”라는 글과 함께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VAV와 플레이 앤 스킬즈, 데 라 게토는 시선을 잡아끄는 화려한 의상과 함께 잔뜩 흥이 오른 듯 즐거운 분위기를 자아내 눈길을 끌었다. 세 아티스트의 환한 미소에서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의 생기 넘치는 분위기를 예상케 했다.
나흘에 걸쳐 진행된 이번 뮤직비디오 촬영 중 필리핀 보홀에서의 촬영이 관점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현지의 아름다운 여름 경관과 세 아티스트의 생동감 넘치는 에너지가 어우러져 감탄을 자아낼 만큼의 완성도 높은 작품을 탄생시켰다. 특히 보홀의 아름다운 경관뿐 아니라 남미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세트장에서도 촬영을 진행해 다양한 볼거리를 안길 예정이다.
데 라 게토와 플레이 앤 스킬즈는 A TEAM 엔터테인먼트 통해 “모든 스태프들의 열정과 노력이 돋보이는 촬영이었다.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촬영된 뮤직비디오인 만큼 기대된다”며 “특히 VAV의 군무가 인상 깊었다”고 촬영 소감을 밝혔다.
앞서 VAV는 세계적 DJ 플레이 앤 스킬즈와 라틴계 거장 데 라 게토와의 깜짝 컬래버레이션 소식을 전하며 국내외 팬들의 이목을 끌었다. 파워풀하면서도 강렬한 퍼포먼스로 글로벌 스타로 대활약을 펼치고 있는 VAV와 라틴 음악계의 두 거장 DJ 플레이 앤 스킬즈, 데 라 게토가 어떤 음악으로 글로벌 음악팬들을 열광시킬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위해 내한한 DJ 듀오 플레이 앤 스킬즈(Play N Skillz)와 데 라 게토(De La Ghetto)는 VAV와 함께 다양한 일정을 소화할 예정이다. VAV는 완전체로 오는 7월 컴백을 목표로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