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덴셜생명이 세일즈 전문가 교육 과정인 SPAC 10기를 8월 16일까지 모집합니다.
2014년부터 실시한 SPAC은 대학 졸업자, 졸업 예정자를 대상으로 보험금융 전문 지식과 현장 경험을 제공하고, 생명보험의 사회적 가치에 대한 올바른 인식을 전달하기 위해 만들어진 프로그램입니다.
매월 교육비 100만원을 3개월동안 지급하고, AFPK(한국재무설계사) 자격증 취득을 위한 관련 교육을 지원합니다.
SPAC 과정 수료를 위한 별도의 영업 실적 기준은 없습니다.
SPAC 프로그램은 ▲세일즈 전문가 커리어를 위한 자기 분석 ▲생명보험 기초이론 ▲세일즈 프로세스 ▲1:1 트레이닝 등 다양한 커리큘럼으로 구성됩니다.
교육은 본사 교육 4주, 에이전시 교육 9주 등 총 3개월에 걸쳐 실시될 예정입니다.
SPAC은 정규 4년제 대학 졸업(예정)자라면 전공과 무관하게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푸르덴셜생명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접수하면 됩니다.
푸르덴셜생명은 7월 8일부터 8월 9일까지 서울, 부산, 대구, 광주, 제주 등 전국 주요 도시에서 SPAC 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입니다.
커티스 장 푸르덴셜생명 사장은 “SPAC 프로그램을 통해 지난 30년간 업계 최고의 수준 높은 보험전문가를 양성해 온 푸르덴셜생명의 교육 노하우를 경험해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