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네이처(NATURE)가 컴백을 앞둔 가운데 씬님과 함께한 비하인드 영상과 정성 가득한 게릴라 콘서트 준비 과정을 공개했다.
지난 26일 네이처(오로라, 새봄, 루, 채빈, 하루, 로하, 유채, 선샤인)의 데뷔 첫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 Mnet `네이처의 내추럴 리얼리티-기분 좋게 해드릴게요`(이하 `기분 좋게 해드릴게요`) 네이버 TV, 티빙(tving) 채널과 Mnet 공식 SNS에 4회 비하인드 `꿀팁 대방출! 네이처 X 씬님의 뷰티 타임!`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은 지난 21일 방송된 리얼리티 4회의 비하인드 이야기로, 컴백을 앞둔 네이처가 뷰티 크리에이터 씬님을 만나 메이크업 강좌를 듣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 가운데 로하는 애교살 메이크업, 새봄은 커버 메이크업을 배웠다.
네이처 멤버들은 씬님의 팬이라고 밝혔던 만큼 그 어느 때보다도 높은 몰입도를 보이며 메이크업을 배웠고, 네이처만의 텐션이 느껴지는 리액션 역시 시선을 모았다.
이와 함께 지난 22일에는 `기분 좋게 해드릴게요` 5회 예고편 `하나부터 열까지! 네이처가 직접 준비한 게릴라 콘서트가 왔다!` 영상이 공개됐다.
5회 예고편에서는 네이처가 미니 앨범 컴백을 직접 홍보하기 위해 게릴라 콘서트를 기획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들은 게릴라 콘서트에 대한 아이디어 회의를 갖고, 하나부터 열까지 멤버들이 모두 준비하는 열정을 보였다. 직접 꽃을 포장하고 팬들에게 메시지를 적으며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특히 네이처는 "좋은 기회이기 때문에", "우리의 터닝 포인트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하며 게릴라 콘서트를 앞두고 각오를 다졌다.
한편, 네이처의 첫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 Mnet `기분 좋게 해드릴게요` 5회는 오는 28일 오후 6시에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