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글로벌고객만족도(GCSI) 15년 연속 1위

정원우 기자

입력 2019-06-27 11:18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신한은행이 글로벌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15년 연속 은행 부문 1위를 차지했다.

신한은행(은행장 진옥동)은 글로벌경영협회가 주관하는 `2019 글로벌고객만족도조사(GCSI: Global Customer Satisfaction Competency Index)`에서 은행부문 1위로 선정됐다고 27일 밝혔다.

글로벌고객만족도(GCSI)는 글로벌 기업으로의 성장과 발전을 지원하기 위한 서비스 품질 측정 모델이다. 이번 15번째 조사에는 모두 9개 산업군 191개 상품군을 대상으로 총 10만명의 소비자가 평가에 참여했다.

신한은행은 아시아 지역을 중심으로 모바일 플랫폼과 결합된 다양한 디지털 특화 서비스와 상품을 출시해 차별적 고객경험을 제공한 점을 특히 높게 인정 받았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