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의 고성능 브랜드 N이 컬렉션 런칭과 글로벌 디지털 채널을 오픈한다.
현대자동차는 고성능 브랜드 N의 컬렉션을런칭하고 글로벌 디지털 채널을 구축하는 등 N 브랜드 경험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N 브랜드 컬렉션은 코너링 악동과 일상의 스포츠카, 레이스 트랙 주행능력이라는 3대 DNA를 담은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에 선보인 N 브랜드 컬렉션은 3대 DNA 중 하나인 `일상의 스포츠카` 영역에 해당하는 라이프 스타일 패션 상품들이다.
N 브랜드 컬렉션은 글로벌 스포츠웨어 브랜드 휠라와 함께 협업한 ▲소프트 쉘 자켓 ▲폴로셔츠 ▲티셔츠 ▲모자 등 총 10종의 의류, 패션 아이웨어 브랜드 세컨드라운드와 손잡고 선보인 ▲선글라스 2종 등 모두 12종의 상품으로 구성됐다.
N 브랜드 컬렉션은 6월 22~23일 독일에서 열린 `2019 뉘르부르크링 24시 내구레이스`에서 처음으로 공개됐고, 국내에선 27일부터 현대 브랜드 컬렉션 공식 온라인 사이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
현대차는 N 브랜드 컬렉션 출시와 함께 브랜드, 상품 라인업, 모터스포츠 활동 등 N 관련 모든 콘텐츠를 담은 `N 브랜드 글로벌 디지털 채널`도 오픈했다.
이번에 오픈한 N 브랜드 웹사이트는 N 브랜드 허브채널로 생동감 넘치는 콘텐츠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N 브랜드의 가치를 전달할 수 있도록 구축됐다.
N 브랜드 웹사이트는 ▲브랜드 ▲상품 ▲모터스포츠 등 3가지 테마를 담고 있으며 각 테마 별로 N 브랜드가 가진 철학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앞으로도 여러 파트너들과 활발한 협업을 통해 유무형의 브랜드 경험을 고객에게 전달할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