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투자증권은 다음달 30일까지 신규·휴면 고객을 대상으로 ‘비대면 신규고객 시원한 웰컴 이벤트’와 ‘휴면고객 재거래 컴백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신규·휴면 고객은 비대면 계좌개설을 완료한 당일부터 모바일 국내주식(KOSPI, KOSDAQ, ETF) 거래 수수료가 5년간 면제된다.
비대면 신규고객 시원한 웰컴 이벤트를 신청한 고객은 투자지원금, 신용·담보대출금리할인, 주식입고지원금, 월간 경품 추첨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투자지원금은 계좌개설 시 현금 2만원과 펀드 쿠폰 2만원의 축하금을 지급하고 100만원 이상 주식을 거래한 후 다음달 31일까지 총 자산 100만원 이상을 유지하면 투자지원금 현금 3만원과 펀드 쿠폰 3만원을 추가 지급 받을 수 있다.
또 타사에 보유중인 주식을 한화투자증권으로 입고하는 경우 순입고금액에 따라 최대 현금 100만원까지 투자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이벤트 신청 고객에 한해 신용·담보대출 금리를 2.99%로 할인해 90일간 제공하며 타사 보유 주식을 당사로 1,000만원 이상 입고한 경우 최대 180일로 자동 연장 적용된다.
한화투자증권 관계자는 "주식 투자에 가장 필요하면서도 중요한 혜택에 집중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디지털 금융소비자의 눈높이에 맞추고 자기주도적 투자에 도움이 되는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