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의 걸크러시 힙합 퍼포먼스가 담긴 `Uh-Oh(어-오)` 안무 연습 영상이 공개됐다.
(여자)아이들은 30일 정오 큐브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지난달 26일 발표한 디지털 싱글 `Uh-Oh(어-오)`의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여자)아이들은 무채색의 캐주얼한 의상을 입고 신곡 `Uh-Oh(어-오)`의 퍼포먼스를 펼치고 있다.
특히 `Uh-Oh(어-오)`를 통해 걸그룹으로서는 흔치 않은 `붐뱁` 장르에 도전한 만큼, 기존 (여자)아이들과는 또 다른 힙합 스웨그 넘치는 퍼포먼스를 칼군무로 소화하고 있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절로 고개를 끄덕이게 하는 강렬한 붐뱁 비트와 (여자)아이들의 카리스마 넘치는 퍼포먼스가 만난 이번 `Uh-Oh(어-오)` 안무 영상은 공개 하루 만에 유튜브 조회수 120만 뷰를 돌파하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디지털 싱글 `Uh-Oh(어-오)`는 `LATATA(라타타)`와 `한(一)`, `Senorita(세뇨리타)`를 연이어 히트시킨 리더 소연의 자작곡으로, 직설적인 가사와 파워풀한 퍼포먼스, 뉴트로 스타일링으로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으며 4연속 히트에 청신호를 켰다.
한편, (여자)아이들은 디지털 싱글 `Uh-Oh(어-오)`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