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샵건이 오는 6일 신곡 `PARK`(파크)를 발표한다.
소속사 스타쉽엑스는 1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샵건의 새로운 디지털 싱글 `PARK`의 커밍순 이미지를 기습 게재했다.
공개된 이미지에서는 곡 제목과 같이 공원을 연상케 하는 장면으로 이목을 끈다. 특히 위에서 내려다보는 듯한 구도 속 신비롭게 푸르른 호수와 초록빛 나무로 무성한 숲, 딱딱하고 차가워 보이는 회색의 콘크리트 도로가 오묘한 조화를 이룬다. 음울하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를 풍기는 이미지 위에 공개된 텍스트 "#GUN "PARK" RELEASING ON 2019.07.06 6PM"는 신곡 발표에 대한 힌트를 더한다.
커밍순 이미지를 기습으로 공개하며 신곡 발표 소식을 전한 샵건은 지난 4월 싱글 `AQUARIUM`(아쿠아리움)을 발표, 파격적인 감성과 강렬한 래핑을 자랑하며 자신만의 독보적인 음악 스타일을 완성시켰다.
이를 이어 약 3개월 만에 새롭게 발표하는 디지털 싱글 `PARK`을 통해 래퍼로서 또 어떤 성장을 이룰 수 있을지 기대감을 모은다.
지난 2016년 `쇼미더머니5`에 출연, `비행소년`, `미친놈` 등으로 남다른 음악 색깔을 보여줬던 샵건은 이후 데뷔 싱글 `비프(BEEP)`와 `Sunflower Dance`(선플라워 댄스)를 잇따라 선보이며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냈다.
또한 디지털 싱글 `Red Light`(레드 라이트)와 `AQUARIUM` 등 자신이 직접 프로듀싱한 곡들을 꾸준히 발표하며 음악적 발전을 입증했다.
한편, 샵건은 오는 6일 새로운 싱글 PARK`를 발표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