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케이티가 ‘스튜디오 엠’을 통해 ‘띵킹 밧 츄(Thinkin Bout You)’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케이티는 4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이하 엠카)의 화제의 코너 ‘스튜디오 엠(STUDIO M)’ 무대에 올라 데뷔 EP앨범 ‘로그(LOG)’의 리드 싱글 ‘띵킹 밧 츄’ 무대를 선보인다.
‘스튜디오 엠’은 시청자에게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와 색다른 매력을 담은 무대를 더 많이 선보이기 위해 ‘엠카’에서 야심 차게 신설한 코너다. 케이티는 해당 무대를 통해 ‘띵킹 밧 츄’로 폭발적인 라이브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띵킹 밧 츄’는 팔세토 음역대와 중저음이 매력적인 케이티의 목소리를 부각 시킨 미니멀 프로덕션 곡으로, 몽환적인 신스 사운드와 베이스를 주축으로 네오 소울 느낌을 살렸다. 여기에 감미로운 멜로디 위로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덧입혀져 강한 중독성을 자아내는 노래다.
SBS 오디션 프로그램 ‘K팝스타4’ 우승자인 케이티는 지난 5월 데뷔 EP앨범 ‘로그’를 발매하며 가요계에 정식 데뷔, 각종 음원차트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며 전 세계 음악팬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경연 대회 우승을 차지할 만큼 폭발적인 가창력을 소유한 케이티가 ‘엠카’를 통해 어떤 역대급 무대를 선보일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