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학소녀들만의 K팝 음원 ‘팝시클’ 뮤직비디오 제작기가 낱낱이 공개된다.
4일 밤 11시 방송될 Mnet ‘유학소녀’에서는 같은 날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사전 공개된 신곡 ‘팝시클(POPSICLE)’ 뮤직비디오 제작을 위해 땀과 열정을 쏟아 붓는 소녀들의 모습이 전파를 탄다.
이날 방송에서는 다국적 소녀 10인의 유학 대장정을 마무리할 K팝 음원 ‘팝시클’의 뮤직비디오 제작기가 펼쳐진다. 신곡 ‘팝시클’은 개성 넘치는 다국적 소녀 10인의 통통 튀는 매력과 싱그러운 분위기를 아이스캔디에 비유해 그려낸 댄스곡으로, 소녀들만의 땀과 열정, 진솔한 감정을 음악으로 풀어냈다.
K팝을 향한 애정과 남다른 꿈을 안고 생애 첫 유학길에 오른 소녀들은 한층 업그레이드 된 실력과 눈부신 성장기를 고스란히 담은 신곡과 뮤직비디오를 만들기 위해 고군분투한다. 서투르지만 완벽한 뮤직비디오를 완성시키고자 맹연습에 돌입한 소녀들은 힘든 상황 속에서도 서로를 북돋워주고 고지를 향해 나아가는 오뚜기 정신을 과시하며 힐링 가득한 감동 스토리를 써 내려갈 예정이다.
이번 음원 발매를 통해 처음으로 뮤직비디오 촬영에 임한 소녀들은 설렘으로 행복한 미소를 보이는 동시에 잘 해내야 한다는 부담감에 눈물을 보이기도 해 소녀들의 뮤직비디오 탄생기에 대한 궁금증이 고조되고 있다.
장르불문 K컬처와 다양한 맞춤 클래스로 한 단계 성장할 수 있는 단단한 발판을 마련한 소녀들. 꿈을 향한 끊임없는 도전과 식지 않는 열정으로 글로벌 시청자들의 격한 공감과 응원을 얻으며 전무후무한 유학 스토리를 써내려 나가고 있다.
좌충우돌 유학 버라이어티 ‘유학소녀’는 매주 목요일 밤 11시 Mnet에서 방송되며, 신곡 ‘팝시클’은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