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90704/B20190704165059770.jpg)
치킨 프랜차이즈 BBQ가 오는 8일 닭껍데기, 베이비립, 소떡 등 사이드 신메뉴 3종을 출시한다.
BBQ는 본격적인 전국 출시에 앞서 5일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5개 지점 (서울 명동점, 종로관철점, 홍대반가점, 대치본점, 자양강변점) 한정으로 메뉴를 선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BBQ닭껍데기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메뉴로, 신선육의 닭껍질을 바삭하고 짭쪼름하게 튀겨낸 제품에 매콤한 치폴레 소스 혹은 바비큐맛 시즈닝, 치즈맛 시즈닝 중 한 가지를 선택해 곁들일 수 있다.
BBQ베이비립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돼지갈비 후라이드로 시즈닝과 생강 등을 이용해 돼지갈비 립 특유의 잡내를 제거한 후 얇은 튀김옷을 입혀 BBQ올리브오일로 바삭하게 튀겨낸 것이 특징이다. BBQ소떡은 바삭하고 쫄깃한 떡 튀김과 탱글탱글한 소시지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메뉴다.
제너시스BBQ 관계자는 "BBQ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하여 고객들에게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고자 이번 사이드 메뉴 3종을 선보이게 됐다"며 "사전 판매 프로모션을 통해 신제품을 미리 맛 보시고, 앞으로도 BBQ에 대한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