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이오인터내셔녈은 지난 13일 `메르세데스-벤츠 파퓸스` 브랜드의 전속 모델 서강준의 팬사인회를 현대백화점 천호점 1층 로비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배우 서강준의 `메르세데스 벤츠 파퓸스` 전속 모델 발탁과 메르세데스 벤츠 파퓸스 맨 블루 향수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기획된 이번 팬사인회는 사전에 모집한 고객 80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이날 행사는 팬 사인회 및 현장 추첨 럭키 드로우 이벤트를 통해 선발된 팬 3명과 함께하는 셀카 타임 순으로 진행됐으며 부드럽고 섬세한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배우 서강준과 메르세데스 벤츠 파퓸스의 브랜드 이미지가 잘 어우러졌다는 후문이다.
한편 `메르세데스 벤츠 파퓸스` 컬렉션은 럭셔리하고 견고한 자동차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됐다. 미래 지향적이고 혁신적인 명차의 디자인을 바틀로 형상화한 것이 특징이다.
최근 출시된 맨 블루 제품 역시 맨 시리즈의 삼각 별 로고가 바틀 중심에 위치해 `메르세데스 벤츠 파퓸스`의 세련됨을 그대로 담고 있다. 레몬과 자몽 향으로 시작해 샌들우드, 머스크의 에어리 한 향이 감돌며 화이트 우드, 모스 등의 우디 한 향으로 마무리돼 시원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매력을 놓치지 않은 제품이다.
씨이오인터내셔널 홍보팀 관계자는 "배우 서강준씨와 `메르세데스 벤츠 파퓸스`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을 위해 더욱 폭넓은 커뮤니케이션 기회를 만들겠다"라며 배우 서강준에 대한 응원도 아끼지 않았다.
한편 배우 서강준은 지난 6일 OCN을 통해 첫 방영된 내부 감찰 스릴러 `WATCHER(왓쳐)`에서 따뜻한 내면을 숨긴 열혈파 순경으로 활약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