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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텔레콤이 컬처브랜드 `0(Young)` 라이프 혜택의 일환으로 시행하는 `5G로 떠나는 0순위여행`이 시작됐다.
‘5G로 떠나는 0순위여행’은 SK텔레콤의 20대 고객들에게 자신의 삶에 대한 해답을 찾도록 여행을 지원한다.
올해는 스포츠, 공연, 게임, 액티비티 등 4개 주제로 5월 29일부터 참가자를 모집했다.
테마별 심사를 거쳐 최종 여행자를 선정했으며 5G 콘텐츠를 접목한 여행이 진행된다.
올해 0순위여행 경쟁률은 180대 1를 넘어섰다.
특히 축구 유튜브 채널 `슛포러브`와 함께하는 <슛포0>과 안테나 소속 뮤지션이 동행하는 <취향존중 라이브 앨범> 경쟁률은 300대 1이 넘었다.
0순위여행에 선발된 참가자는 코치와 20대만의 `0순위`를 찾기 위해 여행을 경험하고, 5G 콘텐츠를 제작한다.
AR 전용 SNS 서비스 `두들`에 0순위여행 코스를 AR좌표로 기록하고, 여행 과정을 SK텔레콤 5GX 전용관과 SNS 채널에 소개한다.
또 각 테마별 여행의 중요한 순간들은 참가자들이 직접 참여해 5G 요소가 접목된 VR 콘텐츠로 제작한다.
해당 콘텐츠는 모바일 OTT 옥수수의 5GX전용관에 업로드 돼 고객들이 SK텔레콤의 5G기술로 0순위여행을 생동감 있게 느끼도록 제공한다.
한명진 SK텔레콤 MNO사업지원그룹장은 "더 많은 고객이 5G를 체험하도록 0순위여행의 생생한 5GX 콘텐츠를 제공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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