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은 리모델링 패키지 사업의 비전과 대리점 영업전략, 혜택에 대해 설명하기 위해 이번 자리를 마련했다.
사업설명회에는 전국 인테리어 사업주 총 500여명이 참여했다.
한샘은 참석자들에게 바닥재, 벽지, 도어, 창호, 조명 등 하나의 콘셉트로 구성한 한샘리하우스 스타일패키지에 대해 소개했다. 대리점주는 스타일패키지를 활용해 고객에게 리모델링 공사를 제안할 수 있다.
한샘의 차별화된 시공 시스템에 대해서도 설명했다. 한샘은 최소 20여일 소요되던 리모델링 공사를 5일까지 줄이는 것을 목표로 시공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아울러 대형쇼룸 등 대리점 영업 지원 활동도 소개했다. 대형쇼룸은 본사가 직접 매장을 임대해 전시장을 만들고 다수의 대리점주가 입점해 영업을 하는 상생형 전시장이다.
한샘 관계자는 "올해 2분기 한샘리하우스 스타일패키지는 총 2,000여세트 판매되며 직전 분기 대비 약 50% 증가했다"며 "한샘의 패키지 판매 실적과 영업, 시공, AS부문의 차별화가 사업주들의 관심을 불러일으켰던 것 같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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