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 KSQI 가정용보일러 AS 부문 1위

전민정 기자

입력 2019-07-18 12:46  



경동나비엔은 `2019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고객접점 부문’에서 가정용보일러 산업 1위를 차지했다고 18일 밝혔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KSQI는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에 대한 고객들의 체감 정도를 나타내는 지수로, 콜센터 부문과 고객접점 부문으로 구분해 평가된다.

경동나비엔은 지난 5월 10년 연속 우수 콜센터에 선정된 것에 이어, ‘가정용보일러AS’ 산업 부문에서 서비스품질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

경동나비엔은 소비자 불만이나 피해에 대한 근본적인 예방과 신속 정확한 사후구제 활동을 통해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한 결과 2011년 업계 최초로 CCM(소비자중심경영)인증을 취득했으며 이후 올해까지 5회 연속 인증을 확보했다.

전양균 경동나비엔 서비스본부장은 "경동나비엔은 최상의 고객 만족 실현을 위해 제품은 물론 서비스 품질을 높이기 위한 혁신을 지속해왔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경영을 통해 고객의 삶에 본질적인 만족감과 행복감을 선사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