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IL은 웹드라마 `사회인`을 통해 스마일투게더 캠페인의 따뜻한 공감 문화 확산에 나선다고 밝혔다.
사회관계망(SNS)을 통해 영상 콘텐츠를 즐기는 새로운 트렌드를 과감하게 수용하여 정유사가 웹드라마에 참여하는 것은 국내 최초다.
서정규 S-OIL 국내영업본부장은 "스마일투게더 캠페인이 고객의 인식을 새롭게 일깨우고 밝고 따뜻한 사회가 되기를 희망하는 문화 캠페인인 만큼 웹 드라마 `사회인`이 이야기하고자 하는 내용과 많은 부분 공감을 이뤄 함께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16일부터 방영을 시작한 웹드라마 `사회인`은 뮤직앤뉴 유튜브 공식채널에서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증권부 송민화 기자
mhsong@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