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TRCNG(티알씨엔지)가 두 번째 싱글 앨범 ‘RISING’으로 컴백한다.
TS엔터테인먼트는 24일 공식 SNS채널을 통해 TRCNG의 컴백을 예고하는 이미지를 공개하며 대중의 이목을 집중 시켰다.
오는 8월 5일 발매 예정인 TRCNG의 두 번째 싱글 앨범 ‘RISING’은 풋풋한 소년이미지를 벗고 한층 성숙해진 모습으로 성장한 멤버들이 찬란하게 빛날 미래를 꿈꾸며, 자신들의 꿈과 희망에 대한 메시지를 담고 있다.
지난 6월 앨범 발매에 앞서 ‘Paradise’를 선공개한 바 있는 TRCNG는 컴백예고 이미지 공개를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공개될 콘텐츠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해 오랜 시간 기다려온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은 ‘MISSING’으로 미래에 대한 막연한 불안함과 두려움을 갖고 있는 청춘에게 전하는 메시지를 담고 있으며, 세련되면서도 감성적인 느낌의 조화가 인상적인 팝 댄스곡으로 시선을 강탈하는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칼군무로 하반기 가요계에 새 바람을 불러일으킬 것을 예고했다.
TS엔터테인먼트는 "많은 팬들이 오랜 시간 기다려주신 만큼 기대해도 될 무대를 준비하고 있다. TRCNG의 오랜만의 컴백인 만큼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이처럼 TRCNG는 앨범 발매를 앞두고 최종 마무리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TRCNG의 두 번째 싱글 앨범 ‘RISING’은 오는 8월 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