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은 29일 여의도 본사 4층 아트홀에 임직원들의 창의적인 공간인 ‘크리에이터 라운지(Creator Lounge)’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Be the Creator’를 직원들이 경험하고 공유할 수 있도록 브랜드 디자인 가이드를 적용한 인테리어로 꾸민 상시 오픈형 공간으로, 다양한 업무, 휴식이 가능하도록 구성돼 있다.
보드판, 포스트잇, 무선충전기 등을 비치하여 창의적인 회의를 진행할 수 있는 회의 공간, 긴 의자에 누구든 자유롭게 앉아 소통하며 협업할 수 있는 공간으로 설계했으며, 혼자 조용히 업무에 집중 할 수 있는 1인 공간도 마련했다.
또, 새로운 브랜드 비전과 가까워 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업무 일상에서 자주 사용하는 문구류에 브랜드 모티프를 담아 제작해 전 직원에게 배포했다.
NH투자증권 경영전략본부장 김정호 상무는 “직원들의 창의성 향상을 돕기 위해 업무 공간에 신선한 변화를 주고자 했다”며, “새로운 공간에서 보다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발휘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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