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가 8월부터 내년 1월까지 올레TV의 `TV 에센스` 이상 요금제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에게 `프라임 무비팩` 3개월 무료 제공 이벤트를 실시한다.
‘TV 에센스’(월 16,500원, 부가세 포함)는 270여개 국내 최다 채널을 제공하는 올레TV의 대표적인 요금제다.
매주 무료 인기 영화를 제공하는 `VIP 혜택존`, 올레TV 콘텐츠를 밖에서도 보는 `올레 tv 모바일 월정액(3년)` 등의 혜택도 있다.
KT는 ‘TV 에센스’ 요금제 가입 고객에게 IPTV 콘텐츠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프라임무비팩 3개월 무료 제공 이벤트를 마련했다.
프라임무비팩은 2만7,000여 편의 최신 영화와 해외 드라마 등 국내 최대 규모의 콘텐츠를 무제한으로 볼 수 있는 월정액 상품이다.
올레TV 3개월 무료 이벤트 기간에 맞춰 프라임무비팩에서는 전 세계 인기 화제작을 2주 간격으로 단독 제공한다.
전 세계에 리메이크 붐을 일으킨 10대 드라마 `스캄 프랑스`를 시작으로 우크라이나의 `국민의 일꾼`, 터키드라마 `황금비율 파이`등이 예정됐다.
송재호 KT 미디어플랫폼사업본부장 전무는 "KT는 할리우드 6대 스튜디오 미개봉 화제작을 최초로 선보이는 등 차별화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