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2년 전통의 부동산 전문교육기관 `경록`이 역대 최대 규모의 부동산 시험출제위원 교수진이 제작한 교육 컨텐츠와 공인중개사 패키지 85% 이상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 `핵이득 이벤트`를 실시해 업계 가격파괴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경록 측은,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공부에 나선 수험생 모두가 부담없는 가격으로 역대 최대 규모의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출신 교수진의 퀄리티 높은 인강, 교재를 구입하고, 체계적인 교육 컨텐츠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핵이득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경록 패키지는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취득할 때까지 인강 수강기간을 무료로 연장할 수 있다. 또한 역대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교수진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제작된 교육 콘텐츠이며, 공인중개사 족집게 인강과 교재, 임대관리사/공경매 프로그램, IT 학습센터, 멀티강좌, 교재 E북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돼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경록 공인중개사 인강과 교재는 역대 최대 규모의 부동산 시험출제위원 출신들이 제작하여 정답률이 높고, 반복학습을 통해 학습자의 실력을 빠르게 높일 수 있도록 도와준다. 여기에 시험에 나올 수 있는 내용만 선별한 족집게 인강, 교재로 수험자들의 만족도도 높이고 있다.
아울러 경록 인강은 가독성과 몰입도를 높이기 위해 흑판이 아닌 전자칠판을 사용했으며, 경록 정통기본서 교재는 정통이론, 교수노트, 어려운 내용의 삽화 설명, 단원별 예상문제, 유효기출문제 등이 포함돼 있다. 이에 초심자에게도 가독성, 접근성이 높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올해로 62주년을 맞은 경록 관계자는 "가장 전문성 높은 부동산 교육 프로그램을 누구나 접근 가능한 가격에 배포해 국민경제에 이바지하고 안전한 부동산거래를 도모하는 것이 주요 목표"라고 밝혔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