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9일 컴백하는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몽환-청량한 뮤직비디오 티저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더보이즈는 16일 0시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 등지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드림라이크 (DREAMLIKE)’의 타이틀 곡 ‘D.D.D’ 뮤직비디오 1차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이 티저 영상은 16일과 18일 두 차례에 걸쳐 각기 다른 콘셉트로 공개될 예정으로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은고 있다.
공개된 1차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서는 미국 뉴욕에 위치한 명소 ‘코니 아일랜드’ 등 도심 곳곳을 배경으로, 무언가를 향해 달려가는 더보이즈의 모습이 약 19초 분량 짧은 영상 안에 담겼다. 신비감 넘치는 영상미와 사운드, 여기에 확 달라진 스타일 변신이 돋보이는 더보이즈 멤버들의 ‘전원 센터급’ 비주얼이 단연 시선을 압도한다.
특히 영상말미 카세트 플레이어를 든 채 의미심장한 표정을 짓는 멤버 주연의 모습이 클로즈업 되면서 이번 뮤직비디오에 담긴 스토리에 팬들의 궁금증이 쏠리고 있는 상황.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한 더보이즈가 이번 신곡 ‘D.D.D’를 통해 어떤 새로운 변신을 선보이게 될지 기대를 모은다.
더보이즈는 오는 19일 오후 6시, 타이틀곡 ‘D.D.D’를 포함한 네 번째 미니 앨범 ‘드림라이크’를 발표하고 소년들의 ‘드림 판타지’를 담은 대대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타이틀 곡으로 낙점된 ‘D.D.D’는 ‘몽환적 청량미’와 더보이즈 특유의 에너지가 돋보이는 뭄바톤 리듬 기반의 팝 댄스 곡이다. 앞선 활동곡 ‘노 에어(No Air)’, ‘블룸 블룸(Bloom Bloom)’에서 호흡을 맞춘 히트 작곡가 원더키드(Wonderkid)가 프로듀싱한 이 곡은 멤버 선우가 랩메이킹에 참여해 한층 특별한 개성을 더했다.
이 밖에도 이번 앨범에는 영국 히트 프로듀서팀 런던 노이즈를 시작으로 천재 뮤지션 BAZZI, EXO를 프로듀싱한 마즈뮤직 등 국내외를 아우르는 세계적인 유명 프로듀서 팀들이 총출동해 ‘단 하나의 소년’ 더보이즈가 지닌 무한한 매력들을 이끌어낼 예정이다.
한편 더보이즈의 미니 4집 타이틀 곡 ‘D.D.D’는 오는 19일 오후 6시, 멜론을 포함한 주요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더보이즈는 막바지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하는 가운데 매주 수요일, 미국 뉴욕을 배경으로 한 온라인 웹 예능 ‘떴다! 더보이즈 in NY’을 공개하며 매회 기분 좋은 솔직 발랄한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