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초등학교가 개학을 앞두면서 초등전과로 2학기 학습을 시작하려는 학부모들이 늘어나고 있다. 천재교육이 출간한 `우등생 전과`는 가격을 인하하면서 관심몰이를 한 바 있는데, 기존 43,000원에서 47,000원이었던 가격을 1, 2학년 세트는 35,000원, 3~6학년 세트는 39,000원으로 크게 낮췄다.
`우등생 전과`는 초등교과서를 반영하여 만들었다. 교과서 발행회사인 천재교육이 만들었기 때문에 교과서 해설서로의 충분한 분석과 내용을 담았다. 나아가 자습서과 문제집까지 모두 한 권에 담았다. 교과서, 자습서, 문제집을 담은 우등생 전과는 2학기 시작과 동시에 학교 진도 예복습 및 숙제, 시험 대비까지 모두 가능하다.
한편 초등학생들은 현재 천재교육의 수학교과서를 사용하고 있다. 이 점을 살려서 `우등생 전과` 수학 편의 경우 `학교 선생님 지도서 문제`를 통해 교사들이 보는 지도서의 유사 문제를 풀어 볼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또 하나의 수학 익힘책` 부록을 통해 익힘책 유사문제를 풀어볼 수 있다. `우등생 전과`의 또 다른 특징은 QR코드를 활용해서 아이들이 즐겁게 학습할 수 있으며 풍부한 사진, 삽화, 만화 등을 통하여 쉽고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다.
우등생 전과를 구입한 구매자들은 "전과목 예습하기 좋은 우등생전과 가격도 착하네", "교과서 자습서 문제집이 한 권에 쏙", "전과목 예습복습에 딱이네요" 등의 호평이 잇따르고 있다. 한편 우등생 전과는 예스24를 비롯한 온라인 서점 및 오프라인 서점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