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는 오는 11월 30일까지 더글라스 하우스, 그랜드 워커힐 서울, 비스타 워커힐 서울에서 제공하는 총 여섯 가지 가을 패키지를 출시한다. 더글라스 하우스에서 제공하는 패키지는 ‘가을이야기’와 ‘가을내음’ 두 가지로 마련된다. ‘가을이야기’는 더글라스 딜럭스룸 1박을 기준으로 하며, 더글라스 아워와 더글라스 라이트 조식이 포함된다. 여기에 피자힐 콤비네이션 피자 테이크아웃 또는 프라이드 치킨에 소시지와 모둠 피클이 제공되는 치킨세트를 선택할 수 있다. 트래디셔널 스위트룸 1박을 기본으로 하는 ‘가을내음’ 역시 더글라스 아워와 더글라스 라이트 조식이 포함돼 있으며, 웰컴 와인과 워커힐 주변 아차산 산책로의 자연경관에서 영감을 얻어 제작된 시그니처 디퓨저를 제공해 신선하고 풍성한 가을의 향기를 충분히 즐길 수 있도록 했다. 그랜드 워커힐 서울에서도 ‘가을이 폴폴’, ‘가을하늘’ 두 가지 패키지를 마련했다. ‘가을이 폴폴’은 본관 딜럭스룸 1박과 더뷔페 조식을 기본으로 포함했다. 여기에 라이브러리 커피 또는 피자힐 콤비네이션 피자 테이크아웃을 선택할 수 있다. ‘가을하늘’은 클럽 스위트룸 1박을 기본으로 클럽라운지 해피아워 및 조식, 피자 테이크아웃이 포함됐다. 비스타 워커힐 서울에서는 ‘컬러풀 어텀’과 ‘폴 이스케이프’ 2가지 패키지를 선보인다. 비스타 딜럭스룸 1박과 더뷔페 조식을 기본으로, ‘컬러풀 어텀’은 일식당 모에기의 치킨 가라아게 테이크아웃과 루프탑 가든 스카이야드 커피를 포함한다. ‘폴 이스케이프’는 프리미엄 소셜 라운지 리바의 시그니처 칵테일과 웰니스 클럽 내 사우나 입장으로 구성된다. 또한 가을 패키지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은 스카이야드에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다.
그랜드 힐튼 서울은 오는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해피 폴리데이즈’ 패키지를 선보인다. 가을 풍경이 아름다운 백련산을 배경으로 한 객실 1박과 뷔페 레스토랑에서 조식 2인, 가을차 2잔으로 구성됐다. 가을차로는 따스한 기운을 느낄 수 있는 향긋한 유자차, 달콤쌉싸름한 자몽차, 상큼한 제주 한라봉차 3종을 준비했다. 이그제큐티브 룸 선택 시 해피아워 및 디저트 바를 이용할 수 있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혜택, LED 마스크 셀리턴과 게임기 닌텐도 스위치 무료 대여 서비스를 제공한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오는 10월 31일까지 ‘봉주르 파리’ 패키지를 선보인다. 객실 1박, 예술의 전당 한가람 미술관에서 파리 사람들의 삶을 주제로 선보이는 매그넘 인 파리 전시 티켓 2매를 제공한다. 슈페리어 객실 이용 시 에펠탑이 보이는 로비라운지에서 즐기는 프렌치 바케트, 크로아상과 햄, 치즈, 갈레뜨 등 다양하게 준비되는 프렌치 브런치 2인이 오전 10부터 오후 2시까지 제공되어 낭만적인 분위기 속에서 여유로운 브런치를 즐길 수 있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2009년 9월 21일 호텔 개관 이후 10년 동안 영등포 및 서울 서남권 대표 호텔로 자리매김한 것을 기념해 9월 한 달간 호텔 개관 10주년 기념 가을 패키지 ‘Thank U, 10th (땡큐, 텐쓰)’ 패키지를 선보인다. 100객실 한정 판매하는 ‘Thank U, 10th (땡큐, 텐쓰)’ 패키지는 디럭스 룸 1박과 모모카페 조식 뷔페 2인, 10주년을 기념해 호텔에서 특별 제작한 블루투스 스피커 1개, 호텔에서 멋진 인증 사진을 남길 수 있도록 제작한 10주년 기념 토퍼를 포함한다. 패키지 이용 시 투숙 기간 중 객실 키를 제시하면 타임스퀘어 몰 내 제휴 레스토랑 및 카페, 미용실 등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호텔 내 피트니스 센터 및 인터넷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Thank U, 10th (땡큐, 텐쓰)’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0주년 기념 토퍼를 활용한 인스타그램 사진 이벤트도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총 3명에게 세인트 레지스 싱가포르 숙박권, 메리어트 마르퀴스 방콕 퀸즈파크 숙박권,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숙박권을 증정한다.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2019년 9월 개관 12주년을 기념해 여의도 메리어트의 매력을 가득 담은 패키지를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고유의 의미를 담은 영어 정관사 ‘THE’와 여의도 메리어트의 영문 표기의 약자를 딴 ‘MEA’를 합쳐 ‘THE MEA(더 엠 이 에이)’라는 이름으로 선보이는 패키지는 여의도 메리어트 만의 고유 매력, 그리고 ‘더’ 많은 혜택을 담았다. 키친, 세탁기, 건조기 등의 가구와 식기류가 완벽하게 준비된 객실에서의 1박을 비롯해 파크카페에서의 조식 3인이 제공된다. 즐거운 물놀이 후 또는 샤워 후 아이를 따뜻하게 해 줄 유아용 바스 가운과 물에 젖지 않는 PVC 가방이 선물로 포함된다. 가을 분위기를 물씬 담은 ‘Fall-ever (폴 에버)’ 패키지도 12주년 기념으로 선보인다. 객실 1박, 파크카페 조식 3인, 순 식물성 이영애 화장품 리아네이처의 코스메틱 패키지가 제공된다. 체크인 시 제공되는 러키 드로 이벤트도 참여 가능하다. 투숙 기간 내 1회에 한해 참여할 수 있으며 스튜디오 스위트 숙박권부터 수 피트니스 & 사우나 이용권, 파크카페 브런치 식사권 등 다양한 상품이 준비되어 있다. 러키 드로 이벤트는 9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두 달 동안 진행된다.
켄싱턴호텔 여의도는 오는 10월 31일까지 ‘리버 선셋 크루즈’ 패키지를 선보인다. 객실 1박, 스시&그릴 라이브 다이닝 브로드웨이 조식 2인, 이랜드 크루즈 승선권 2인, 객실 내 판티니 그랑뀌베 로제 스와로브스키 와인 1병과 프리미엄 미니 치즈&수제 홀 케이크, 피트니스센터 무료 이용 혜택으로 구성됐다. 이랜드 크루즈 승선권은 스토리 크루즈로 이용할 수 있다. 크루즈를 타고 떠나는 도심 속 여행 콘셉트로 40분 동안 여의도-서강대교-여의도 코스로 운항된다. 갈매기 먹이주기 체험과 선상에서 펼쳐지는 음악 공연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선선한 바람을 맞으며 낮에는 도심의 전경을 여유롭게 감상하고, 저녁에는 붉은 석양과 함께 화려한 도심의 야경까지 즐기며 색다른 분위기를 누릴 수 있다. 객실 내 제공되는 판티니 그랑뀌베 로제 스와로브스키는 와인 라벨 중앙에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을 넣어 특별함과 희소성을 더한 패키지 디자인과 체리, 산딸기, 라즈베리 등의 향이 풍부해 신선하고 상쾌한 맛으로 파티를 즐기기에 제격인 와인이다. 이와 함께 프리미엄 미니 치즈와 수제 홀 케이크까지 제공돼 로맨틱한 파티를 즐길 수 있다.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는 시즌 패키지를 선보이며 본격 가을맞이에 나섰다. ‘날 위한 날, 휴休’ 패키지는 독서의 계절을 맞아 선보이는 올 가을 시그니쳐 패키지다. 객실과 2인 조식, 달(Moon) 무드등, 올 가을 추천 베스트셀러 시집 1권을 제공한다. 나태주 저 ‘꽃을 보듯 너를 본다’를 비롯한 시집 9종이 준비되며 예약 시 원하는 도서를 선택할 수 있다. 달 무드등은 올 가을 주목 받는 인테리어 소품이자 편안한 숙면을 위한 힐링 아이템이다. ‘홀리데이 인 보트’ 패키지는 센트럴파크 앞에 위치한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만의 이색 패키지다. 객실과 2인 조식, 호텔 피크닉 매트, 센트럴파크 보트 이용권을 제공한다. 보트는 2인용 또는 4~5인용으로 각 커플, 패밀리 패키지로 나뉜다. ‘하이 키즈’ 패키지는 연중 패밀리 패키지로 객실과 2인 조식, 호텔에서 도보 10분 거리에 위치한 아틀란티스 실내 키즈 테마 파크 가족 입장권을 제공한다. 모든 패키지 고객은 ‘키즈 스테이&잇 프리’ 베네핏이 적용되어 만 12세 미만 소인은 성인과 함께 투숙 시 수라채 다이닝 조식, 중식, 석식 뷔페 무료 식사와 무료 숙박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라한호텔 그룹은 호텔현대 바이 라한 울산과 목포에서 ‘가을愛’ 패키지를 선보인다. ‘가을愛 울산’ 패키지는 객실 1박, 태화강 수상레저 액티비티 무료체험(태화강 십리대숲코스, 태화강 동굴피아코스, 태화강 전망대코스), 주말 원데이 라이프스타일 클래스(핸드드립 커피, 와인, 수제맥주, 요가 등) 무료참여, 문화해설사 동반 울산 주요관광지(슬도, 대왕암공원, 울산대교 전망대 등) 주말 투어 프로그램 무료이용, 아이들을 위한 울산핫플 여행지 퀴즈&스티커세트 증정 등 울산 관광을 테마로 한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됐다. 오는 9월 16일부터 11월 30일까지 투숙 가능하다. ‘가을愛 목포’ 패키지를 투어와 액티비티 두 가지 타입으로 선보인다. 투어 타입은 객실 1박, 조식 뷔페 2인, 해상케이블카 2인 탑승 교환권, 해상케이블카 추가 이용 시 15%할인, 레이트 체크아웃(오후 1시)으로 구성됐다. 액티비티 타입은 객실 1박, 조식 뷔페 2인, 선상 갈치낚시 체험 프로그램 할인, 갈치낚시 체험 시 미끼 및 장비 무료대여, 키즈 기프트(자석 바다낚시퍼즐) 증정, 레이트 체크아웃(오후 1시), 바다전망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일 선착순 3객실) 혜택으로 구성됐다. 오는 9월 6일부터 11월 30일까지 투숙 가능하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오는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폴 인 제주’ 패키지를 선보인다. 호텔에서 20분 내외 거리에 위치한 오늘은 카트레이싱 또는 두모악 갤러리를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과 수페리어 객실 1박, 2인 조식 뷔페, 제주의 푸른 바다와 풍경이 한눈에 들어오는 야외 수영장, 수제청 에이드 또는 티 2잔이 포함된다. 오늘은 카트레이싱에서는 6만 평의 녹차밭을 배경으로 카트레이싱을 즐길 수 있으며, 두모악 갤러리는 제주의 들과 구름, 산과 바다, 나무와 억새 등의 자연 풍경을 소재로 수많은 작품을 남긴 고 김영갑 작가의 작품을 감상할 수 있다. 2박 투숙 시 섬모라 시그니처 버거 세트1개가 제공되며, 3박 시 오션뷰 업그레이드 혜택이 제공된다.
위 호텔 제주는 오는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가을 패키지 2가지를 선보인다. ‘폴링 앤 힐링’ 패키지는 한라산 전망의 슈페리어룸 1박, 프리미엄 하우스 와인 1병 증정 그리고 위 호텔만의 자랑인 해암 하이드로 수(水) 테라피 또는 마인드 명상 테라피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그리고 2박 시에는 혜택으로 메디필의 로얄로즈 모델링팩 1세트를 제공하며, 3박 시에는 스위트룸 업그레이드를 1회 제공한다. ‘폴링 인 제주’ 패키지는 한라산 전망의 슈페리어룸 1박, 건강식 웰빙 조식 2인 무료 제공, 사우나 2인 무료 제공 그리고 메디필의 로얄로즈 모델링팩 1세트를 무료로 제공한다. 2박 시에는 혜택으로 해암 하이드로 수(水) 테라피 또는 마인드 명상 테라피를 1회 제공받을 수 있으며, 3박 시에는 CGV 2인 영화 예매권을 1회 제공한다. 9월 13일까지 사전 예약 시 선착순 한정으로 바다전망 업그레이드와 오후 2시 체크아웃을 제공한다. 그리고 피톤치드가 가장 좋은 아침에 숲 트래킹 및 명상 호흡을 할 수 있는 힐링 포레스트 프로그램을 무료로 제공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