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이용률이 다양한 소셜미디어 가운데 눈에 띄게 큰 폭으로 성장해 눈길을 끈다.
한 앱분석 업체가 최근 한국인의 SNS 앱 사용현황을 조사한 결과에 따르면 인스타그램의 이용시간이 1년만에 73%나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2019년 5월 이용률, 전년 동기대비)
주 이용층은 트렌드에 민감한 10~30대로, 그중에서도 소비력을 갖춘 30대의 이용시간이 가장 길었다. 간편하게 이미지 검색만으로 원하는 정보를 얻기를 원하는 젊은세대들의 성향이 반영된 것으로 보인다.
인스타그램은 이미지 검색으로 정보를 찾을 수 있는 최적의 SNS이자, 브랜드나 기업을 홍보하는 비즈니스 계정의 광고 거부감이 덜해 1030을 타깃으로 한 기업의 홍보수단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
데일리SNS 관계자는 "매스미디어의 광고는 소비자들의 거부감이 크게 나타나는 반면 인스타그램의 비즈니스 계정을 통해서는 소비자들이 물건을 구매하고 제품의 정보를 얻는 등 큰 거부감을 보이지 않는 것이 특징"이라며 "소비자들에게 신뢰감 있는 브랜드 및 제품 이미지를 전달하기 위해서는 안전한 업체를 선정해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데일리SNS는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뿐만 아니라 페이스북, 유튜브 등의 가장 이용률이 높은 SNS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365일 주문작업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