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는 신제품 `짜장면`이 출시 5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천만 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오뚜기 `짜장면`은 오랜 시간 양파와 춘장을 직화로 볶아내 더욱 진하고 고급스러운 맛을 낸 것이 특징이다. 또 수타로 뽑은 듯한 탱글탱글하고 쫄깃한 면발과 입맛을 자극하는 불맛을 적절하게 조화시킨 짜장소스로 높은 수준의 짜장면 맛을 구현했단 평을 받고 있다.
오뚜기 `짜장면`은 출시 이후 SNS상에서 `맛있는 전통 짜장을 그대로 재현했다`, `풍부한 직화 소스의 향이 마음에 든다` 등 소비자들에게 호평받으며 인기를 끌고 있다.
오뚜기 관계자는 "오뚜기 짜장면은 직화 불맛을 그대로 담은 짜장의 기본에 충실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소비층을 더욱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