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가 자사 프리미엄 카드의 브랜드 컬러가 지향하는 가치를 담은 단편영화를 직접 제작해 상영한다.
현대카드는 프리미엄 상품 라인인 그린, 레드, 퍼플, 블랙 컬러를 모티브로 옴니버스식으로 구성한 단편 판타지 영화 `내 꿈은 컬러꿈`을 내달 제24회 부산국제영화제에서 상영한다.
`더 그린 문`(the Green Moon)은 속칭 `잘나가는` 무리의 일원이 되고 싶은 한 소년이 판타지 속 녹색 달을 만나 겪게 되는 성장 이야기를 담았고, `더 레드 도어`(the Red Door)는 빨간색에 대한 트라우마를 지닌 한 소녀가 우연히 빨간 문을 통해 새로운 세계를 만나게 되면서 보여주는 변화를 다루고 있다.
`더 퍼플 레인`(the Purple Rain)은 자신감이 없던 요리사가 기묘한 손님들을 통해 자신만의 레시피를 찾는 내용이고, `더 블랙 진`(the Black Jean)은 비겁한 방식으로 생존해 온 카우보이가 어느날 자신의 본모습을 마주하면서 생기는 변화를 그리고 있다.
현대카드는 "자사 상품이나 서비스를 전혀 노출하지 않고 가치나 지향점을 영화로 그려낸 `언브랜디드 필름`(unbranded film) 기법"이라고 설명했다.
관람을 원하는 고객은 문화 콘텐츠 애플리케이션 `현대카드 DIVE`에서 사전 예약하면 된다. 다음달 5일부터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플랫폼인 `왓챠플레이`에서도 감상할 수 있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광고 등 전통적인 브랜딩 활동이 지닌 한계를 뛰어넘고자 판타지 영화 특유의 표현기법과 스토리텔링을 통해 이번 프로젝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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