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구단 해빈이 tvN ‘위대한 쇼’에 출연 중인 빅스 혁(한상혁)을 위해 ‘지원 사격’에 나서는 의리를 보여줬다.
tvN 월화드라마 ‘위대한 쇼’ 측은 오는 10월 1일 오후 6시 네 번째 OST 구구단 해빈의 ‘오지 않는 널’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극중 한다정(노정의 분) 테마곡인 ‘오지 않는 널’은 밝은 곡 분위기와 달리, 이별에 덤덤하지 못한 사랑을 표현하고 있는 노래다. 어려운 현실 속에서 주변의 위로와 응원이 필요한 한다정의 아픈 마음을 대변하고 있어 더욱 몰입도를 높인다.
특히 ‘오지 않는 널’의 가창을 맡은 해빈은 현재 ‘위대한 쇼’에서 최정우 역으로 열연 중인 소속사 선배 빅스 혁(한상혁 분)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OST 참여를 흔쾌히 결정했다는 후문. 해빈 만의 애절하면서도 애틋한 목소리로 표현된 ‘오지 않는 널’은 드라마 속 한다정이 지닌 내면의 슬픔을 더욱 극대화시킨다.
앞서 해빈이 ‘붉은 달 푸른 해’, ‘이번 생은 처음이라’, ‘라디오 로맨스’, ‘낭만닥터 김사부’ 등의 주요 작품 OST에 참여하며 가창력과 음색을 인정받아 왔기 때문에, 이번 ‘위대한 쇼’ 네 번째 OST인 ‘오지 않는 널’ 역시 좋은 반응을 이끌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이번 곡은 전상근 ‘사랑이란 멜로는 없어’, 윤하 ‘비가 내리는 날에는’ 등 다수의 히트 발라드를 탄생시킨 싱어송라이터 DOKO(도코)가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tvN 월화드라마 ‘위대한 쇼’는 전 국회의원 위대한(송승헌 분)이 국회 재입성을 위해 문제투성이 사남매(노정의, 정준원, 박예나, 김준 분)를 가족으로 받아들이며 벌어지는 이야기. 매주 월, 화 밤 9시 30분 방송된다.
tvN 월화드라마 ‘위대한 쇼’ OST Part4 구구단 해빈 ‘오지 않는 널’은 오는 10월 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 등을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